“상상 초월하는 과학 체험했어요”
아산성심학교, 예술공연 프로그램 ‘과학 퍼포먼스 공연’ 관람
 
김동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성심학교(교장 윤경희)는 지난 14일(월) 전교생이 찾아가는 예술공연 프로그램, 과학 퍼포먼스 공연을 관람했다.

 

어린이 전문 극단 ‘친구’에서 연출한 이번 공연은 학교 교과과정에서는 해볼 수 없는 대형과학실험을 배우들이 직접 무대에서 보여주고, 재미있게 설명해 줌으로써 학생들의 과학적 탐구심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됐다. 

 

이날 공연 내용은 공기대포쇼, 공기대포 촛불끄기, 과산화수소의 촉매반응, 드라이아이스 풍선폭발, 액체질소 풍선마술쇼, 액체질소 폭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또한 코믹, 매직, 퀴즈, 마임 등의 다양한 공연장르를 선보여 배우들과 학생들이 함께 호흡하면서 신나고 즐거운 과학의 세계로 빠져들었다.

 

아산성심학교의 문화예술공연 담당교사는 “학생들의 표현력과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유익한 교육문화프로그램을 찾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5/09/16 [18:5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