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충무병원, ‘이지갤러리’ 개관 2주년·‘문화센터’ 개관 기념 음악회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충무병원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충무병원 이지갤러리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김미혜 초대전을 개최한다.

 

오는 71일부터 930일까지 , 여름, 가을, 겨울을 거닐다전에서 사계(四季)’를 담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아산충무병원 문화센터에서는 문화센터 개관행사로 음악회를 개최한다. 김요성 예술감독 아래 클래식, 재즈, 팝페라등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이지갤러리는 올해 분기별로 초대 작가를 선정해 전시회를 개최하고, 점차 지역 작가와 젊은 작가들의 전시공간으로 확대 운영해 지역 문화예술 활동에 힘을 실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문화센터 또한 전문 의료진의 건강 강좌와 음악회를 병행해 복합 문화 교양강좌를 편성함으로써 환자뿐만 아니라, 지역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이러한 행사는 병원 내 문화센터와 갤러리를 통해 환자, 의료진, 시민들과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의료기관으로 품격 있는 문화예술을 제공해 사회공헌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지역 출신의 전문 예술인들과 협업으로 고품격의 공연, 전시 문화를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의료법인 영서의료재단 권준덕 행정원장은 코로나19에 대한 상황이 차츰 나아짐에 따라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경영이념 중 하나인 사회에 봉사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2/06/18 [16: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