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농사체험! 주말농장에서 함께해요
23개소 2434가족 선착순 모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유재범)는 매년 운영되고 있는 주말농장 23개소 2434가구에 대한 접수를 1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금년 주말농장은 염치읍 한남프레시앙 아파트를 비롯한 주변 공동주택 인근에 기존 운영지 19개소와 신규지역 신정호수, 서해그랑블, 인주주공 , 풍기동 등 공동주택 단지를 중심으로 고르게 분포시켜 총 23개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주말농장 참여 자격은 아산시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지역을 선정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1가구당 면적은 16㎡ 규모로 1가구 1구획만 신청할 수 있으며, 무상으로 선착순 마감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매년 시민들의 호응이 높아짐에 따라 더욱 확장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4월4일 신정호수에서 개장식을 갖은 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과수채소팀(☎537-3835)이나 홈페이지(www.asancenter.com)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1/03/10 [18: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