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온양온천시장’, 대한민국 온천산업박람회 성공 개최 ‘지원사격’
참여 독려 캠페인 실시 및 행사 기간 먹거리 존 운영과 각종 공연 등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온천산업박람회(이하 온천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온양온천시장상인들이 팔을 걷어붙였다.

 

지난 19일 온양온천시장상인회 회원들은 시 관계자와 함께 온양온천시장 내 점포를 일일이 방문하면서 온천산업박람회 취지와 내용을 설명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오는 26~29일까지 온양관광호텔 일원에서 열리는 온천산업박람회는, 본행사 외에도 차 없는 거리를 운영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구간은 온양관광호텔 앞 회전교차로에서 시민약국 앞 도로까지다.

 

이와 함께 온양온천시장 내 이벤트 광장에서도 푸드트럭 먹거리 존, 무대(가수)공연 등이 열린다. 온천산업박람회의 즐길 거리를 한층 풍성하게 지원하는 동시에, 박람회 방문객들의 발길을 시장으로 돌려 지역경제 활성화도 도모하겠다는 계획이다.

 

온양온천시장상인회 관계자는 이번 온천산업박람회는 아산에서 처음 열리는 전국적인 온천 관련 대규모 행사라 반갑다이 행사를 계기로 온양온천시장을 전국에 알리는 발판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온천산업박람회 참관은 무료이며, 일반 관람객도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자세한 전시·행사 정보는 2023 대한민국 온천산업박람회 누리집(www.koreahsiexp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3/10/20 [15:1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