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전국 청년 축제 기획단’ 모집
청년들이 직접 참여해 스스로 만드는 청년 축제 개최
선발되면 오는 9월27∼28일 신정호 일원서 개최되는 ‘전국 청년 축제’ 기획·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충남도청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도는 오는 11일까지 ‘2024 전국 청년 축제기획단 15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기획단은 청년 축제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축제 전반에 청년들의 다양한 경험과 가감없는 생각을 반영함으로써 청년들이 공감하고 어울릴 수 있는 행사를 만들어 나가는 역할을 하게 된다.

 

참여대상은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전국 청년으로, 청년 관련 문화행사에 다양한 경험이 있는 청년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신청은 도 누리집 공고/고시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wak234@korea.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청년들은 오는 92728일 도와 아산시가 신정호 일원에서 개최하는 전국 청년 축제를 기획하고 운영하게 된다.

 

도 관계자는 청년이 주인공인 축제인 만큼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축제 개최를 위해 기획단을 모집하게 됐다축제 기획 등에 관심이 많은 청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4/03 [16: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