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출연 고아인, 아트밸리 아산 홍보대사 위촉
아산시 둔포면 소재 염작초등학교에 재학 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트밸리 아산 홍보대사에 위촉된 고아인 양이 박경귀 아산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8미스트롯3’에 출연해 10대 트로트 열풍으로 사랑받았던 고아인 양을 아트밸리 아산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박경귀 시장은 도시브랜드 전국 7위 아산시가 정상을 향해 도전하는 것처럼 고아인 학생이 오디션 프로를 통해 꿈을 키워가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면서 지난해 아산시 상징을 수놓아 개발한 시그니처 한복이 고아인 학생의 활동 분야인 트로트와 잘 어울릴 것 같다. 활동하면서 아산시를 많이 알려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고아인 학생은 홍보대사 위촉에 감사하며, 꿈을 향해 함께 가는 든든한 친구를 얻은 것 같아 기쁘다. 아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아인 학생은 아산시 둔포면에 살고 있으며, 염작초등학교에 재학 중으로 방송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

 

한편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첫날인 오는 24일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릴레이 버스킹이 펼쳐지며, 고아인 양도 오후 430분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4/04/08 [19: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署, 수능 후 청소년비행예방 경·학 합동 예방 순찰 실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