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제7기 파크골프 아카데미’ 오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파크골프협회와 공동주관, 초급, 지도자과정으로 12주 운영

-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와 지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

 

▲ ‘제7기 파크골프아카데미’ 초급·지도자과정 개강식 및 오리엔테이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순천향대학교(총장 김승우)는 지난 12일 교내 인문과학관 1층 형지 최병오 강당에서 7기 파크골프 아카데미 초급·지도자과정 개강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순천향대 평생교육원(원장 문용원)과 아산시 파크골프협회(회장 원점식)의 공동주관으로 대학의 평생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2천여 명의 협회 회원들과 아산 시민을 대상으로 지역 파크골프 인구의 저변을 확대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한 경기력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개설됐다.

 

이날 개강식은 개회사 환영사 축사 교육 일정 및 내용 소개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초급과정과 지도자과정으로 나눠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파크골프 아카데미는 초급과정(25)과 지도자과정(25)으로 나누어 매주 팀티칭 강의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교육 내용은 파크골프의 기본과 자세부터 파크골프 규정 현장실습 라운딩 운영 방법 심판관리규정 안전관리 및 파크골프 원리 파크골프현장 종합훈련 등 12주 차 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이용하 아산시 파크골프협회 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아산시의 생활체육 가운데 파크골프가 가장 빠르게 성장해 왔다고 자부한다이번 과정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는 취지에서 시작한 만큼,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아산시 파크골프의 지속적인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용원 순천향대 평생교육원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과정이 아산시 파크골프 인구의 저변 확대를 통한 질적 성장의 디딤돌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2천 명에 이르는 아산시 파크골프협회 회원 수가 입증하듯이 양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아산시 파크골프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플랫폼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4/13 [17: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소년 끼와 재능 소개의 장 아산시 ‘제1회 청소년 페스타’ 성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