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찾는 손님들, 인주장어 맛보러 오세요”
아산시, ‘어미의 강 곡교천 인주 장어이야기’ 홍보책자 발간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인주 장어 이야기 홍보 책자.    © 아산톱뉴스
아산시는 ‘제51회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와 ‘2016년 전국체전’을 대비해 아산을 찾는 관광객 등 외부손님맞이에 한창이다.

아산의 대표 인물인 성웅 이순신 장군의 일화를 테마로 장어 이야기와 인주 장어촌 특화거리에 조성된 음식점 영업자들을 인터뷰해 업소별 음식 이야기가 담긴 홍보책자를 2000부 제작·배부 했다.

이번에 발간한 ‘어미의 강 곡교천, 인주장어 이야기’는 아산시의 트렌드에 맞는 아산대표음식을 개발해 향토특색음식으로 발전시키고자하는 시의 의지와 관광객에게 먹을거리와 명소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책자는 인주 장어촌 특화거리에 있는 8개 업소의 맛깔스런 장어 맛의 비밀소스와 유명인사의 방문이야기 등 업소마다의 추억을 담아냈으며, 외부 손님들이 먹을거리와 명소 등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아산관광안내지도 및 아산 인주 장어촌 찾아오시는 길, 아산의 주요 관광명소를 수록했다.

시 관계자는 “숙박업소, 관광안내소, 경찰교육원 및 전국 시군구 자치단체와 시청 민원실에 비치해 아산을 찾을 손님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쉽게 아산을 이해하고 관광할 수 있도록 홍보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2/03/28 [18: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