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대 도고자율방범대장에 김종철씨 취임
김 대장 “봉사는 참여로부터 시작” 강조하며 ‘함께 나아가는 아름다운 동행’ 피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제13대 아산시 도고자율방범대장에 취임한 김종철 씨.     © 아산톱뉴스

아산시자율방범연합대(연합대장 김태국) 제13대 도고자율방범대장에 김종철(42) 도고사무국장이 취임했다.

도고자율방범대는 6일 오전 11시 아산시 도고면 소재 IF콘도에서 복기왕 아산시장과 이명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장기승 도의원, 지역구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15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취임식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종철 취임대장은 “봉사는 참여로부터 시작된다”고 강조한 뒤 “대원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만이 역대 대장님들이 이룩해 놓은 업적을 더 높은 반석위에 올려 놓을 수 있는 길이라 굳게 믿으며, 대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 대장은 이어 “일선에서 참여해 고생하는 대원들의 위해 지역민들께서 많은 격려와 협조를 당부드린다”며 “앞으로 도고자율방범대원들은 지역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으로 함께 나아가는 방범대가 되겠다”고 피력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신·구대장 및 대기입장, 내빈소개, 국민의례, 연혁보고, 표창패 전달, 재직 기념패 전달, 대기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취임한 김종철 대장은 도고라이온스클럽, 도고사무국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에 대원들 및 지역주민과의 친화를 바탕으로 솔선수범에 앞장서고 있다.

김 대장은 부인 강경옥(42) 씨와 경태, 예림, 예빈 3남매를 두고 있으며, 현재 도고면에서 도고LPG충전소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산시에서도 봉사단체로서의 위상을 드높이는 도고자율방범대는 2007년 최우수방범대에 이어 2012년 우수방범대로 선정되는 등 지역에서 꼭 필요한 존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3/01/06 [20:3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