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의 블루칩, 아산 '양우내안애' 분양 임박
35.10㎡, 49.50㎡, 59.49㎡ 등 소형타입 1440가구로 구성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양우내안에 투시도.     © 아산톱뉴스

소형아파트의 열기로 뜨거운 천안·아산지역에 '양우내안애' 1440가구가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아산 서부권에서는 처음 만나는 대단지 아파트로 35.10㎡, 49.50㎡, 59.49㎡ 3개의 소형타입으로 구성된다.

아산 양우내안애는 단지 앞 45번 국도를 따라 동서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아산시청까지 차량 8분, 탕정산업단지까지 차량 27분,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이 위치한 인주산업단지까지 차량 30분에 연결하며, 국철 1호선 신창역이 차량 3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인근에 아산남성초등학교, 신광초등학교, 신창초등학교, 순천향대학교, 한국폴리텍4대학 등 교육시설은 물론, 이마트 아산점, 농협하나로마트, 신정호 국민관광단지, 신창 상수도 시민공원 등 공원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주거만족도가 높다.

아산 양우내안애를 주목해야할 또 하나의 이유는 수준 높은 단지구성과 인테리어다.

단지 내에는 신창 상수도 시민공원과 이어지는 1km의 단지 내 산책로를 비롯해 자전거 전용도로와 인라인스케이트 트랙,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과 어린이 놀이공원, 벽천분수 등 대단지에 어울리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단지로 구성된다.

아울러 전 가구를 정남향으로 배치해 채광 및 일조권이 뛰어나며, 동간거리를 넉넉하게 설계해 개방감이 높다. 인테리어도 젊은 감각에 맞춘 모던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하고 깔끔한 실내공간을 연출한다.

소형주택의 단점으로 꼽히던 주차공간과 프라이버시 문제도 주차면적 확대와 방범, 보안 등 시큐리티 시스템의 강화를 통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현재 아산 양우내안애는 부담 없는 분양가와 중도금 무이자 융자, 양도세 5년 면제 등 거품을 뺀 합리적인 조건으로 분양될 예정이며, 대규모 산업단지와 직주 근접한 지리적 메리트로 전월세 수요는 물론, 내집마련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인구유입에 따른 교통시설 및 생활 인프라의 개선 등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어 향후 시세차익을 노려볼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문의: 1577-0541)
기사입력: 2013/10/07 [15: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