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부와 협약 체결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업 시 두 기관 상호 협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영)은 지난 13일(목) 오후 3시 2층 소회의실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선귀)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아산교육지원청 이선영 교육장 및 교육복지 관계자 3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부 김선귀 본부장, 이성주 대리가 참석했다.

아산교육지원청은 2013년 12월 아프리카 어린이를 돕는 'Hello! Afriend' 모금 캠페인에 동참해 아산 초·중학생 79명의 정기후원금 1250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부 측에 전달한 바 있다.

이번 협약식은 아산의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사업 시 두 기관이 상호 협력해 학교 안팎의 교육복지사업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를 계기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아동을 발굴하여 경제적 지원, 인재양성, 긴급사례지원 등에 대해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선영 교육장은 “학교에서 저소득 아동들을 위한 주의 깊은 관심과 지원을 더욱 확대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긴밀한 상호 협력을 통해 아산 지역의 아동복지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4/02/16 [09:5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