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시민강연 36.5℃’ 시민강사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시민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시민강연 36.5에 공개강연자로 참여할 시민강사를 모집한다.

 

신청은 지식, 경험, 재능, 정보, 삶의 지혜 등 시민과 공유하고 싶은 다양한 내용으로 강연이 가능한 아산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시민강사 신청서, 강연계획서, 자기소개서 등을 갖춰 연중 상시 아산시평생학습관으로 우편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강의, 특정 정당지지 및 종교전파 활동, 기타 부적절한 강의 내용은 제한된다.

 

강연대상자로 선정된 시민강사는 아산시평생학습관에서 개최하는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초청명사 강연에 앞서 진행되는 시민강연 36.5에서 공개 강연 기회를 얻게 된다. 올해는 4월부터 4회 진행 예정이며, 매회 1명의 시민강사가 15분의 강연을 하게 된다. 또한 12월 중 강연 능력 향상을 위한 시민강사 역량 강화 연수도 진행할 계획이다.

 

시민강연 36.5시민강사 모집 및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평생학습관(https://life.asan.g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평생학습관 평생학습팀(041-537-3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산시는 2019년부터 시민 공개 강연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강연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배움과 나눔이 선순환하는 평생학습도시를 만들어가고 있다.


기사입력: 2021/03/22 [14: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