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애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생략합니다”
“이야기꽃 피우는 사랑방이라 생각하고 편하게 들러달라” 피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영애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의원 후보.     © 아산톱뉴스

 

오는 6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충남도의원 선거(아산 제2선거구)에 출마한 김영애(54)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생략한다는 뜻을 밝혔다.

 

김 후보는 자칫 세몰이로 비쳐질 수 있는 개소식보다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시민의 사랑방 같은 곳이 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어서 개소식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덧붙여 개소식에 온 사람들에게 잠깐 형식적으로 전하는 인사를 하기 보다는 지속적인 관심을 갖기 위해서이며, 사무실을 소통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서다라는 그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이야기꽃을 피우고 싶다. 여러분의 편하고, 따뜻한 공간, 김영애 사무실로 오시라고 초대했다.

 

김 후보의 선거사무소는 시민로 461 소재 정우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

 

한편 사회복지사인 김 후보는 3선의원(6, 7, 8)으로 아산시의회 최초 여성의장, 최연소 의장 기록을 갖고 있기도 하다.


기사입력: 2022/05/18 [13: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