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아산톱뉴스

 

사랑하는 37만 아산시민 여러분! 아산시의회 의장 김희영입니다.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행복과 번영을 상징하는토끼의 해인 만큼 37만 아산시민 여러분 모두의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 여유가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해 7, 아산시의회는 제9대 전반기 원 구성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힘차게 출발하였습니다.

 

밝아 온 새해에도 우리 시의회에서는 오직 시민만 생각하며 17명 시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마음이 따뜻한 의정을 실천하기 위하여 시민과의 소통을 넓혀 나가고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며 의정역량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심상사성(心想事成)’이란 사자성어가 있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정성을 모으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는 뜻입니다.

 

특히 2023년은 삶의 질 향상에 역점을 두고 도시의 질적·양적 향상을 함께 이루기 위해 모두 한마음으로 큰 믿음과 신뢰 그리고 여러 가지 지혜들을 모아주시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새 시대를 향한 벅찬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아산시의회도 명실상부한 시민의 대의기관이자 참된 일꾼으로 아산시의 힘찬 도약과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한 차원 높은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지역 발전을 이끄는 온전한 지방자치를 위해서는 시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아산시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희망찬 새해, 시민의 삶이 안전하고 행복한 계묘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아산시의회 의장 김희영


기사입력: 2022/12/30 [14: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