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2023년 봄학기 교육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에서 ‘2023년 봄학기 교육문화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교육문화프로그램은 12주 단위로 연중 운영되며, 창의력 발달·자기표현 프로그램과 스포츠·예능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로봇과학 외 23개 강좌 54개 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봄학기 교육문화프로그램 접수기간은 오는 211() 오전 10시부터 215() 진행되며,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

 

봄학기의 경우 신규 청소년들의 수요를 고려해 신규반을 대상으로 접수를 진행하며, 여름·가을·겨울학기는 참여 청소년들의 교육 지속성을 고려해 기존반/신규반으로 구분해 접수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3/02/08 [15: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