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항공드론부 청소년 단원 모집
오는 27일까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통해 접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오는 27()까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아산시청소년드론단 항공드론부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4차산업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이에 발맞추기 위해 4차산업에 대한 청소년의 핵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산시청소년드론단 사업을 운영한다.

 

항공촬영부는 관내 14세 이상부터 19세 이하의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으며, 드론 항공촬영 기술 및 영상 편집 기술 교육과 이를 실습해보는 과정 등이 준비돼 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사업 담당자는 드론을 이용한 항공촬영을 통해 4차산업에 필요한 역량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이 넓은 세상을 보면서 몸과 마음의 시야를 넓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아산시 청소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사업 참가 신청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모집 안내란의 해당 게시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문의는 담당 부서 전화(041-539-6621)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3/06/14 [19: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