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청 찾은 아산시 홍보담당관 직원들, “이순신 축제, 꼭 보러 오세요”
조일교 부시장과 주 출입구서 찾아가는 현장 홍보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 현장 홍보를 위해 충남도청을 찾은 조일교 아산부시장과 홍보담당관 직원들.     © 아산톱뉴스

 

26, 조일교 충남 아산부시장과 홍보담당관 직원 10여 명이 충남도청을 방문해 다가오는 아트밸리 아산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참여 홍보를 위해 총력을 펼쳤다.

 

이날 홍보 캠페인은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이 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막바지 홍보 활동으로 새롭게 변화된 축제에 충남도 공직자도 모두 동참해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당부하기 위해 준비했다.

 

조 부시장과 홍보담당관 직원들은 충남도청 직원 주 출입구에서 홍보 어깨띠를 매고 출근하는 도청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축제 홍보 전단을 배포하며 가족과 함께 참여를 독려했다.

 

조일교 부시장도 홍보 전단을 일일이 배부하면서 국내 최대 규모의 군악·의장 페스티벌 1회 아트밸리 아산 군악의장 페스티벌’, ‘아메리카 갓 탤런트결선 진출팀인 세계태권도연맹 시범단의 공연, 세계 최대 댄스 콘텐츠 그룹 원밀리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를 설명하며 축제 참여를 부탁했다.

 

캠페인에 함께 참여한 조일교 부시장은 얼마 남지 않은 성웅 이순신 축제는 새롭게 개편된 축제로 기대해도 좋다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준비됐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     © 아산톱뉴스
▲ 이순신축제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는 조일교 아산부시장.     © 아산톱뉴스


한편 제62회 성웅 이순신 축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이순신종합운동장, 현충사, 온양온천역, 곡교천 등 아산시 전역에서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제1회 아트밸리 아산 군악의장 페스티벌, 미국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결선에 진출한 세계태권도연맹 시범단의 필사즉생 필생즉사공연, ‘스트리트 맨 파이터출연팀의 학익진 스트리트 댄스’, 국립국악원의 이순신 찬가 이순신은 말한다등이다.

 

이 밖에도 백의종군길 전국 걷기대회백의종군길 전국 마라톤대회’, ‘무장 이순신체험 활쏘기, 전통 놀이, 전통 무관 복식 체험, 말타기 체험, ‘지장 이순신을 느낄 수 있는 난중일기 사생대회 및 백일장, 골든벨 등이 운영된다.


기사입력: 2023/04/26 [14:2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