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원 구성 마무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의회운영위원장= 이상덕

- 기획행정위원장= 김미영

- 복지환경위원장= 조미경

- 건설도시위원장= 이의상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황재만)1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제22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8대 후반기 개원식과 함께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아산시의회는 이날 제223회 임시회를 열어 제8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위원을 선임하고 4개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함으로 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했다.

 

의회운영위원장= 이상덕 의원(더불어민주당) 기획행정위원장= 김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복지환경위원장= 조미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건설도시위원장= 이의상 의원(미래통합당)이 각각 선출됐다.

 

이날 황재만 의장은 개회사에서 현장중심 의회로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열린 의회를 구현해 아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아산시 발전을 위해 항상 성실하게 의장직을 수행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발하는 제8대 후반기 아산시의회가 더욱더 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한층 더 성숙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동료의원들과 함께 고민하며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역량을 키워가는 정책의회가 될 수 있도록 의원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식은 외부초청은 취소하고 의장실에서 최대한 간략하게 진행했다.

 


기사입력: 2020/07/01 [14: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