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마술공연 ‘뭐여 진짜 계속하는겨?’ 성황… 연이은 ‘매진’
새해부터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 이끌어 내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공연 장면.(자료사진)     © 아산문화재단

 

()아산문화재단(이사장 박경귀 아산시장·이하 재단)아산코미디홀이 진행 중인어린이 마술공연이새해부터 시민들로부터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예술 장르가 결합된 융합형 복합마술로 샌드아트, 서커스등으로 꾸며져 있어 공연 내내어린이들의 탄성과환호가 멈추지 않았다는 것이 재단 측의 설명이다.

 

재단이 운영 중인 코미디홀(충남 아산시 도고면 소재)’180석 규모의 공연장과 갤러리, 카페가 있는 문화시설로, 지난해 5월부터 뭐여 시리즈비롯해마술공연, 연극, 클래식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선보이고 있다.그 결과난해누적관람객 12000명 이상의 관광객이 아산코미디홀을다녀갔다.

 

뭐여? 진짜 계속하는겨?’ 공연은 2월까지 매주 주말 및 설명절에도 진행되며,입장료는 2000(36개월 미난 유아는 무료)이다. 티켓은현장에서만 발권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좌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코미디홀 티켓 소지 시 다양한 혜택이 있다. 아산시 관광명소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30%아산레일바이크 30% 옹기발효음식 전시체험관 체험료 5000원 등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코미디홀과 제휴된 호텔숙박료 할인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코미디홀 누리집 또는 아산시콜센터(1422-42)로 문의하면된다.

 

아산코미디홀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에도 365일 아산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체험·전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01/16 [11: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