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내달 10일 충남 아산 공연
프랑스·독일·스페인·미국·캐나다 등 세계 50여회 공연을 마치고 아산으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아산문화재단은 오는 610() 오후 5시 경찰인재개발원 차일혁 홀에서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웨이킹 월드 (Waking World)'를 무대에 올린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로 한국인 유일의 프랑스 문화예술공로훈장(슈발리에, 오피시에)를 두 차례 수상하는 등 유럽에서 더욱 인정받고 있는 그녀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나윤선은 작년 1월 정규 11집 앨범 '웨이킹 월드' 발매했다. 이 앨범은 음반 표지 촬영부터 모든 곡의 작사·작곡·프로듀싱을 직접 맡아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작품이다. 평단과 팬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프랑스 음반 판매차트 '프낙(Fnac)'과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나윤선의 아름다운 목소리는 물론, 재즈와 포크·팝이 어우러진 혁신적인 나윤선표 재즈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높은 완성도를 위해 브래드 크리스토퍼 존스(베이스), 토마 나임(기타), 토니 팰만(피아노· 키보드) 등 그녀와 모든 해외투어를 함께 하고 있는 프랑스와 미국의 뮤지션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나윤선 웨이킹 월드(Waking World)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능이며, 관람료는 전석 3만 원이다.

 

예매일은 517일 오후 2시부터 오는 69일 오전 9시까지이며,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s://tickets.interpark.com)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3/05/19 [14: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