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아프리카TV-스포츠니어스와 함께 2023시즌 유니폼 공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FC가 새로운 시도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하 충남아산)이 오는 6,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23시즌 유니폼을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유니폼 공개는 국내 최초로 새로운 시도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방송은 오는 6() 오전 11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된다. 스포츠니어스 김현회, 조성룡 기자가 마이크를 잡았으며, 조다정 치어리더가 함께 출연해 방송의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충남아산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올 시즌 유니폼 공개뿐만 아니라, 전지훈련 간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고자 한다. 선수단 프로필 사진 및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를 시작으로 박동혁 감독과 선수단 인터뷰 등 그라운드 밖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코자 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홍보마케팅팀 하태진 대리는 이번 방송은 콘텐츠 전략적 활성화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 스포츠니어스, 조다정 치어리더와 함께 다양한 내용을 준비했으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유니폼 공개 라이브 방송은 오는 6() 1130분에 시작되며 아프리카TV 내 스포츠니어스 방송국(https://bj.afreecatv.com/wisdragon)에서 시청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3/02/02 [18:1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