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선수와 함께하는 사진전&사인회 개최
2월20일∼27일까지 투썸플레이스 아산신용화점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하 충남아산FC)가 선수와 함께하는 사진전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

 

충남아산FC220()부터 오는 27()까지 일주일 간 투썸플레이스 아산신용화점에서 사진전을 개최한다. 아울러 기념행사로 27일 오후 7시부터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사진전과 팬 사인회는 충남아산FC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나아가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다가올 2023시즌 개막전을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

 

이번 사진전은 구단 후원사인 투썸플레이스 아산신용화점의 도움으로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할 수 있었으며, 2022시즌부터 2023시즌 동계훈련까지 경기 및 훈련 사진과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간 사회공헌활동 등 구단의 다양한 순간이 담긴 사진 50여 점이 전시된다.

 

사진전 마지막 날인 27일 오후 7시부터는 사인회가 진행된다. 올 시즌 다시 주장 완장을 차게 된 박세직과 지난 시즌 인상 깊은 활약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박주원, 박민서가 참여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 하태진 대리는 이번 행사는 충남아산FC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향후에도 팬들과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진전과 사인회는 충남아산FC의 팬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구단 시민회원권 ‘OWL-CLUB’ 멤버십 카드와 2023시즌 홈 개막전 티켓 지참 시 매장 내 음료 및 다과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인회 당일(27) 투썸플레이스 아산신용화점에서 음료 등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3시즌 유니폼, 사인볼, 2022시즌 K리그 포토에세이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구단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충남아산FC 홍보마케팅팀(041-533-2017)에 문의 가능하다.


기사입력: 2023/02/20 [18: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