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둔포 신남리 찾아 세 번째 ‘현장 아산형통’ 나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올해 세 번째 현장 아산형통에 나선 박경귀 시장.     © 아산톱뉴스

 

박경귀 충남 아산시장이 지난 11일 올해 세 번째 현장 아산형통에 나서 시민들을 만났다.

 

이날 박 시장은 주변 공사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는 주민들과의 면담을 위해 둔포면 신남리를 찾았다.

 

박 시장을 만난 드림힐스 주민들은 공사 차량 통행에 따른 마을 주도로 파손과 보행 안전 문제 공사 비산먼지 및 공사소음 문제 대체도로 마련을 통한 통행 불편 해소를 요청했다.

 

주택 앞 공사 차량 통행으로 인한 도로파손 및 보행 안전 문제에 대해 충분히 공감한 박 시장은 공사 현장을 둘러보며 도로파손 부분에 대해 준공 때까지 지속 관리하도록 요청했다.

 

또 도로 비산먼지 억제를 위해 수시 살수, 덤프트럭 덮개 사용 등 분진 발생 최소화를 위한 현장 지도 점검을 빈틈없이 할 것도 당부했다.

 

박 시장은 공사 현장 확인을 통해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관련 공무원들과 고민하며 시민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시민과 행정이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더 나은 아산이 만들어질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05/12 [18:2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