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산자연휴양림 ‘숲속 물놀이터’ 오는 20일 개장
목공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영인산휴양림 숲속 물놀이터.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 이하 공단)은 오는 20일부터 영인산자연휴양림 숲속 물놀이터(이하 물놀이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영인산자연휴양림 물놀이터는 총 800의 넓은 부지에 3개의 수영장과 매점, 평상, 탈의실, 야외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물놀이 시설로, 휴양림 숲속 맑은 공기를 마시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여름방학, 휴가철을 맞은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인기가 높다.

 

운영기간은 720()부터 821()까지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용인원이 하루 최대 400명으로 제한되므로, 이용 전 숲나들e 홈페이지(https://www.foresttrip.go.kr/)를 통해 사전예약해야 한다.

 

또한 공단은 영인산 수목원 산림교육장에서 목공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720()부터 825()까지 진행되는 이번 목공체험을 통해 가족이 함께 나무로 곤충을 만들고 곤충에 대해 알아보는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아산시 산림교육문화 홈페이지(https://www.asan.go.kr/sanlim/sanlim2/)를 통해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산림과(041-536-8637)에 문의하면 된다.

 

이종민 이사장은 이번 여름 영인산자연휴양림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모두의 안전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수영복과 수영모 착용 등 물놀이터 이용 및 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길 바라며, 특히 가족 단위 이용객들은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와 관심으로 안전사고 방지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단은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터 운영을 위해 지난 3일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한 바 있으며, 운영기간 동안 안전요원과 간호사를 배치하고, 전 구역 텐트 및 그늘막 설치·야외 취사·선크림과 같은 화장품 사용을 금지한다.

 

이 밖의 물놀이터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인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s://forest.asanfmc.or.kr/fore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3/07/05 [12: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