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산산림박물관, 기획전 ‘기후위기와 탄소중립’ 개최
이달 14일부터 내년 4월14일까지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 영인산산림박물관은 이번 달 14일부터 내년 4월14일까지 기획전 ‘기후위기와 탄소중립’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급격히 진행되는 기후위기에 대한 대응의 중요성이 커지고,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이 요구됨에 따라 관람객들에게 탄소중립의 의미와 필요성, 실천 방안 등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또한 나무 교구를 이용한 탄소중립 깜짝 놀이터 운영과 환경동화를 배치해 전시의 흥미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전시연계 체험프로그램인 플라스틱 뚜껑을 활용한 자개키링 만들기, 탄소중립 플로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종민 이사장은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이 다시 한번 환경을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우리 공단도 지구를 지키는 그린 공기업이 되기 위해 친환경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영인산산림박물관 홈페이지 (http://museum.asanf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3/11/17 [15: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