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차량화재 진압 민간인 유공자 표창장 수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차량화재 진압 민간인 유공자들(가운데 3명).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오식)는 지난 26탕정면 용두리에서 발생한 차량 화재를 침착하게 소화기를 사용해 초기 진압한 민간인 유공자 3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실시했다.

 

소방서에 따르면 이날오전 844분께 탕정면 용두리 용두터널 인근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했다.

 

때마침 차량으로 이동 중이던 최민권, 이동하, 윤석주 씨는 소형 차량에서 불이 난 것을 발견해 즉시 119신고 및 소화기를 사용해 화재진압을 시도했으며, 큰 피해 없이 초기에 화재를 진압할 수 있었다.

 

이에 아산소방서는 신속한 초기대응으로 차량 화재를 초기 진압하여 화재를 예방한 공로를 인정해 화재를 진압한 유공자 3명이 근무하는 고은E.M.C에 직접 방문해 화재진압 유공자 표창장 및 소화기 3대를 수여했다.

 

최민권 유공자는 평소 차량에 소화기를 싣고 다닌 것이 이렇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다친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라고 전했다.

 

박성룡 현장대응단장은 화재 초기 진화를 위해 용기 있는 행동을 하신 유공자분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3/29 [13: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