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후보 내달 11일까지 공모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오식)23회 대한민국 안전대상후보를 오는 611일까지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나라 안전 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안전관리 우수사업장 등 모범사례를 널리 전파키 위해 2002년부터 우수기업과 단체, 개인을 발굴·시상하는 제도다.

 

공모 부문은 우수기업상 6개 분야(서비스, 공공서비스, 에너지, 제조,운수·창고·통신, 건설) 공로상 3개 분야(개인, 단체, 우수제품) 콘텐츠 공모상 2개 분야(UCC 영상, 웹툰).

 

접수 기간은 오는 611일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관계인은 소방청이나한국안전인증원, 소방서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이나, 방문, 우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주동일 예방안전과장은 안전문화를 선도하는 기업들과 국민의 많은 관심과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대한민국 안전대상을 통해 기업의안전문화와 국민의 안전의식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4/04/02 [14: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