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을 위한 특수시책 추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취약계층가구에 효율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을 보급하기 위한 특수시책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안전인증제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수시책은 효율적인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으로 취약계층가구의 화재위험을 줄이기 위해 추진됐으며, 추진 방법으로는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가 완료된 대상에 대해 도로명 주소(현관)에 연도별 색깔이 다른안전인증스티커를 부착해 주택용소방시설 교체 도래시기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다.

 

또한 농어촌지역 학생들에 설문조사를 통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여부 파악해미설치 가구에 대해 보급 및 설치 방법을 교육, 설치 완료 가구에대해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생활 밀착형 특수시책을 추진한다.

 

김준환 예방교육팀장은 주택용 소방시설은 화재로부터 가족과 재산을 지켜줄 수 있는 가장 기초적인 안전시설이라며 지속적인 홍보와 시책 등을 통해 안전한 아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11/10 [15:1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