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평생학습프로그램 하반기 참여자 모집
오는 25일까지 접수… 성인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71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평생학습프로그램 하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평생학습프로그램은 우리 지역 장애인의 평생학습 욕구 및 100세 시대 도래로 평생학습의 중요성이 부각돼 본 복지관에서 2020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성인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88일부터 순차적으로 프로그램이 시작될 예정이다.

 

참여 인원 모집 프로그램은 노래교실, 드론교실, 매트필라테스, 바리스타, 손뜨개, 요가교실, 요리교실, 제과제빵(입문반, 심화반), 캘리그라피, 한글교실, 화훼교실 총 12개 프로그램이다.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진행해 지역 장애인들의 욕구해소 및 사회 참여 기회를 높였으며, 충남장애인기능경기에 참가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하반기에도 지역 장애인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진행하며,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평생학습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지역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평생학습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3/07/11 [17:5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