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아트밸리 아산 장애인 한바탕 물놀이 축제’ 개최
오는 27일 신정호 야외 물놀이장서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1아트밸리 아산 장애인 한바탕 물놀이 축제가 오는 27일 신정호 야외 물놀이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물놀이 축제는 무더위 도심 속 피서지로 자리매김한 아트밸리 신정호 야외 물놀이장의 특별개장으로, 문화공연과 함께 장애인 축제의 장을 마련해 장애인 가족모두가 즐기는 행복 향유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개최되는 이 행사는 함께 참여하는 문화공연 무장애 공감 콘서트를 시작으로 물고기잡기 및 얼음녹이기 보물찾기 에어바운스 등의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장애인 및 그 가족이라면 사전 접수 신청 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폭염을 대비해 참여 장애인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커피와 생수를 무료로제공하며, 물놀이로 지친 체력 보충을 위해 참여자 전원에게 햄버거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경귀 시장은 1회 아트밸리 아산 장애인 한바탕 물놀이 축제는 장애인과 그 가족에게 문화 향유 기회 제공 및 여가활동 증진을 위해 기획했다장애인 및 가족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장애인 가정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은 올해 기록적인 폭염이 진행되는 뜨거운 여름이지만,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준비한 축제인 만큼, 많은 장애인 가정이 참여해시원한 물놀이와 문화공연을 통해 좋은 추억을 안고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축제 참가 신청 및 관련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누리집(www.ajb.or.kr)또는 041-545-7727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3/08/18 [20:2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