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강화를 위한 특위 구성할 것”
새누리당 아산당협, 자문위원 위촉식 갖고 특단의 조치 천명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지난달 30일(토) 충남 아산시 온양관광호텔에서 열린 자문위원 위촉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명수 국회의원.     ⓒ 아산톱뉴스

새누리당 아산시당원협의회(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는 지난달 30일(토) 충남 아산시 온양관광호텔에서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명수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인사말을 통해 "자문위원들께서 중심이 돼 새누리당 아산당협의 발전과 결속을 위한 자문을 많이 해주기 바란다"고 피력했다.

이어 위촉식이 끝난 후 간담회 시간에는 "새누리당의 조직이 너무 느슨한 것 같고, 아산시의 발전이 답보상태인데 방안을 강구해 달라"는 등의 주문이 나왔다.

이에 이 위원장은 "사실 여당의 조직이 거대하긴 한데, 결속력이 좀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라면서 "조직의 강화를 위한 특위를 구성할 생각"이라고 조직 강화를 위한 특단의 조치를 취할 의지를 보였다.

아산시의 발전에 대해서는 "시장의 리더십이 가장 중요한 역할"이라며, 아산시정의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한 각종 민원과 시의 발전을 위한 의견은 잘 정리해 아산시에 건의 할 수 있도록 비서진들에게 지시했다.

기사입력: 2013/12/01 [18:1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