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아산지사, 농지은행사업비 73억 확보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지사장 윤석근)는 2014년도 농지은행사업자금 73억 원을 아산지역 농가에 지원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사업내용을 보면 부채 등 경영위기 농가를 지원하는 농가경영회생지원사업 38억, 농지시장 안정을 위한 농지매입비축사업 18억, 2030세대 및 전업농가 영농규모 확대를 위한 영농규모화사업 11억, 65세∼70세까지의 영농퇴자 지원을 위한 경영이양직접지불사업 5ha, 그리고 고령농업인 노후생활 안정 지원을 위한 농지연금사업 6억 등이다.

윤석근 지사장은 "농가부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등을 지원하는 농가경영회생지원사업 등에 대하여는 필요한 농가에 최대한 사업비를 조기 집행토록 하겠으며, 상반기 중으로 농지은행 전체 사업비의 80%이상이 집행될 수 있도록 해 어려운 농촌지역 경제에도 도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를 위해 연초 부터 아산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주관한 '2014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장' 등을 적극적으로 찾아가 농지은행 사업내용을 알리는 등 사업비 조기 집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지사는 2013년도에 농지은행사업비 83억 원을 지역농가에 지원해 지역 농민들로부터 크게 호응을 받았으며, 올해에도 사업 목표를 초과 달성하여 지역 농업발전에 기여코자 한다고 설명했다.

농지은행사업 문의는 한국농어촌공사 아산지사(041-539-7131∼6)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4/02/19 [00: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