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제일가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만들겠다"
아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사업설명회 및 봄철 어린이 피부관리 강의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강명화)가 지난 2일 보건소 별관 대강당에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등록된 어린이 급식시설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와 학부모 교육을 시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학부모 1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명화 센터장의 2013년 사업성과 보고와 2014년 추진사업 설명회가 있었으며, 환절기에 식품관리 부주의로 인한 식중독 예방요령, 냉장·냉동고 적절히 사용하기 등 다양한 학부모 교육도 함께 이뤄졌다.

이어 순천향대학병원 박준수 소아청소년과 교수가 '알레르기 및 아토피 질환의 바람직한 이해'란 주제로 어린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를 펼쳐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박준수 교수는 "아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자문위원으로서 직원이나 다름없다"는 인사말을 전하면서 학부모들의 질의에 성의 있는 답변을 하며 "다음 기회에는 음식으로 인한 어린이 아토피 등 어린이 성장발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부분과 자문위원 임무 역할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하는 등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강 센터장은 “유능하고 실력 있는 교수진들과 함께 전국에서 제일가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운영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입력: 2014/04/03 [23:4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