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내년도 예산편성 위한 주민의견 수렴
분야별 중점 투자부문 등에 대한 ‘주민 설문조사’ 실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2014년도 예산편성에 앞서 효율적인 재정 운용 방향에 대한 주민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기 위해 ‘주민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1개월간 실시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분야별 중점 투자부문에 대한 주민 선호도를 비롯해 지방재정 운용 방향, 주민참여예산제 활성화 방안 등 15개 문항이다.

시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시청과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민원실에 비치돼 있는 설문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설문에 참여한 주민에게는 ‘주민참여포인트 1000점’이 부여된다.

한편 아산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접수된 주민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전 부서에 공유해 내년도 예산편성 및 중기지방재정계획에 반영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아산시 발전을 위한 신규 정책사업을 직접 발굴·제안하는 ‘주민 제안사업 공모’를 오는 6∼8월 중 실시해 예산편성 과정에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3/04/16 [00: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