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내 15개 시‧군 공무원노동조합, 경찰국립병원 아산 유치 희망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입구 유치 희망 현수막 게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충남도 내 15개 시군 공무원노동조합단체는 지난 20국립경찰병원 아산분원 유치를 위해 힘을 모으고자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입구에 충남도 내 공무원의 염원을 담은 현수막을 게시해 올리며 서명운동 동참의사를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18일 오후, 천안아산역 동문광장에서는 아산천안 공무원노동조합 단체가 참여해 경찰국립병원 아산유치를 위한 서명운동을 함께 진행했다.

 

▲     ©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한편 충남도의회 안장헌 의원과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은 22오전, 전국경찰공무원직장협의회 설립총회를 위해 아산 경찰인재개발원을 방문하는 경찰 직협 관계자들을 만나 경찰국립병원 아산유치를 위해 힘을 모아달라며 유치전에 열을 올렸다.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박민식 위원장은 공공의료 복지 강화, 의료격차 해소 등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한 중부권을 생각할 때 경찰병원 아산분원은 충남도 내 도민의 염원이 나타난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20대 윤석열 대통령 공약사업이 전국공모사업으로 진행된 것은이해하기 어렵지만, 이렇게 된 이상 2시간 이내 교통접근성 및 경찰종합타운과의 연계를 통한 교육과 치료를 생각할 때 아산시만의 강점만으로도 충분히 유치에 성공할 것으로 본다국립경찰병원 아산분원 유치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기사입력: 2022/11/22 [17: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