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강좌 강사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는 김형기 온양문화원 사무국장. © 온양문화원
충남 아산시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은 27일(화) 오후 4시, 온양문화원 2층 사랑방에서 2024년 문화강좌 강사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실시한 위촉식 및 간담회는 2024년 강사모집과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25개 강사(아코디언반 오윤상 외)에 대해 위촉장을 전달하고, 강좌 운영에 관한 공지사항 안내 및 강좌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김형기 사무국장은 위촉장 전달 후 인사말을 통해 “항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산의 문화 발전과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해 주시는 강사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강사 소개 및 강좌별 수업 방식 등을 함께 나누고, 강좌 진행과 관련해 수강생들과의 소통 및 준수사항 등을 전달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온양문화원은 2024년 아코디언을 비롯해 25개의 생활문화강좌와 아랑이색소폰을 비롯한 50여 개의 생활문화센터 동아리반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강좌 및 동아리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연말 작품 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하고 있다.
온양문화원 문화강좌 수강생 등록은 수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온양문화원 사무국 (041-545-2222)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