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예를 놀이로!”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 반려동물 위한 장난감 만들기 워크숍 운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온양민속박물관

 

▲     © 온양민속박물관

 

충남 아산시 소재 온양민속박물관(관장 김은경)’이 운영하는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이하 ASC)’는 지구환경을 즐겁게 지켜나가는 플레이 크래프트(play craft)’ 워크숍을 진행한다.

 

공예를 즐거운 놀이로 향유할 수 있는 플레이 크래프트(play craft)는 지역작가와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소비를 줄여나가기 위한 실천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첫 시작은 세계 고양이의 날(88)과 세계 개의 날(826)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위한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료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전통 규방공예와 서양매듭(마크라메/macrame)을 접목한 반려동물 장난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85() ‘물고기 캣닢쿠션과 매듭공 만들기719일까지, 826() ‘터그놀이 장난감 만들기89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반려묘와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은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추첨결과는 접수 마감 일정에 따라 ASC 공식 누리집(www.asc-center.or.kr)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워크숍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ASC 공식 누리집(www.asc-cen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높아진다고.


기사입력: 2023/07/18 [18:1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