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재선 도전 본격 시동
6일, 6.1 지방선거 후보 등록… 오는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오세현 아산시장(오른쪽)이 6일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아산시장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 아산톱뉴스

 

오세현 충남 아산시장이 6일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아산시장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초선인 오 시장은 아산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그동안 쌓아온 50만 자족도시의 완성을 이루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아산시장 후보로 한 번 더 나선다내 삶의 가치가 두 배로 커지는 행복한 내일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더 가까이에서, 더 많이 듣고,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오 시장은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아산시청 각 부서를 돌며 그간 코로나19 대응 및 2020년 수해 등 각종 재난 대처는 물론, 본연의 업부에서도 큰 성과를 낸 직원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공백 없는 시정을 당부했다.

 

청사를 나서며 이태규 부시장 및 직원들의 배웅을 받은 오 시장은 여러분의 힘찬 항해 덕분에 아산시가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이라는 목적지로 향하고 있다저는 이제 거리에서, 또 삶의 현장에서 시민들을 만날 것이다. 더 생생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한 뼘 더 성장해서 여러분의 동료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오 시장은 오는 7일 아산시 배방로 5, 충무빌딩 2(벨르웨딩홀 건물)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한다.

 

이날 개소식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민주당 소속 전·현직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 후보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2/05/06 [15: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