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4년,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8일 오세현 아산시장 이임식 진행… “지난 4년, 인생 최고 열정 발산한 시간” 소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이임인사를 하고 있는 오세현 아산시장.     © 아산톱뉴스

 

오세현 충남 아산시장이 28일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이임식을 갖고 민선 74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이임식은 오세현 시장 내외를 비롯해 김희영 아산시의회 부의장, 전남수 시의원 및 아산시 공직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오 시장은 민선 7기 아산시장으로 일한 지난 4년은 인생 최고의 열정을 발산한 시기이자, 가장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시간이라며 저를 믿고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준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지난 4년 시정에 매진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여러분과 함께 일할 수 있었던 시간 내내 영광스럽고 행복했다민선 7기 아산시장으로서 소임을 마치지만, 떠난 뒤에도 항상 시민을 위한 봉사의 마음으로 아산 발전을 위해 늘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이임식에서 아산시 공직자를 대표해 이태규 부시장과 박민식 아산시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은 오 시장과 아내 윤순원 여사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오 시장은 공직자들의 배웅을 받으며 민선7기 시정을 마무리했다.

 

▲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오세현 시장.    © 아산톱뉴스

 

한편 오 시장은 1999년 온양1동장을 시작으로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아산시 부시장을 거쳐 민선7기 이산시장에 당선돼 4년간 재임했다.

 

오 시장 측은 재임 기간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맞서 안정적인 감염병 대응으로 지역사회 확산 방지에 힘썼으며, 사상 최대 기업 투자 유치와 산업단지 조성 등 아산시 양적 성장의 내실을 다졌다는 자평을 내놨다.


기사입력: 2022/06/28 [17: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깨끗한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 뒤엔 ‘숨은 일꾼’ 환경미화원들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