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페스티벌’에 오세요∼ 취업의 문이 ‘활짝!’
선문대, 10월30일부터 오는 11월1일까지 본관서 개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선문대 본관에서 취업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채용설명회, 취업스타 K(면접경연대회), 취업토크 콘서트, 취업전시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금번 ‘취업스타 K' 페스티벌은 취업에 임박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면접경연대회를 실시해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면접경연대회에는 전체 4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할 예정인데, 면접관으로는 효성그룹 인사팀장, SBS기자, (주)엑시콘 이사 등이 참가해 현장감 있는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기업인사 관계자들로부터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상을 이해하고, 새로운 면접 동향을 접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     © 아산톱뉴스

또한 대학생활에 필요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고경희 KTX천안아산역장과 SBS 문선용 미디어넷 인력개발과장 등 성공한 여성들을 초청해 콘서트 형식의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대학생활과 진로에 대한 동기부여가 남학생들에 비해 비교적 낮은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취업토크 콘서트는 최근 대학가의 취업난을 반영하는 듯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많은 대학에서 취업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지만 선문대학교 취업페스티벌은 통일그룹 공채설명회도 동시에 개최해 현장에서 채용도 함께 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2/10/30 [16:0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보/제63회 성웅 이순신축제] 이순신 장군 출정식과 군악·의장 퍼레이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